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Diet

[식단] 다이어트였는데, 다이어트가 아니야(f.고속도로)

by leeeel 2020. 5. 22.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을 좀 조절하자 하고 먹을때마다 사진찍고 있어요 

그리고 오늘 알았습니다! 지난주에 왜 살이 왜 안빠지는지

다음주는 좀 더 나은 식단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아침: 참치마요 삼각김밥

점심: 회사식당밥 

저녁: 아보카도 명란 덮밥 

다 털어 먹는 명란 아보카도 덮밥과 직접 담근 양파 장아찌 

더보기

아보카도 반개, 현미밥 2/3공기, 계란, 비타민채 (키워서 잡아먹기!) 명란 

명란 덮밥을 해먹을거면 다음부터는 파치를 사야겠다. 어차피 껍질 싫어서 다 긁어내는데 굳이 멀쩡한 알 살 필요가 없는듯...

 


화요일 

아침 : 아보카도 토스트

점심 : 회사밥

저녁 : 소고기 구이,가지 가니쉬

아보카도는 항상 한번에 다 익어서 정신없이 먹어야하는 단점이 있다. 

하나씩 사고 싶다....

소고기는 항상 어머니가 소분해주셔서 귀찮을 때마다 에어프라이어에 집에 있는 야채들과 구워서 먹음 

배고픈데 요리하기 싫을 때 좋음 


수요일 

아침 : 당근라페 샌드위치 + 토마토 무침이 

점심 : 회사밥 

저녁 : 비빔만두 

당근을 원래 못먹었는데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작년에 한약을 복용했는데 그때 체질이 개선? 되면서 알러지 반응들이 확연히 줄어듬 

당근 샐러드, 방토로 만든 토마토 무침이 

저녁에는 남은 만두를 굽고 양배추, 깻잎 등등 무쳐서 비빔만두 

다이어트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목요일 

아침 : 패스 

점심 : 회사밥 

저녁 : 참치 토마토 샐러드 + 만두 

끊임없이 만두를 먹어야함 

자취생은 한번 뭘 사면 그 주에 3번은 최소한 그거 먹어야하는듯.., 방울 토마토도 줄질 않습니다. 

 


금요일 

아침 : 당근라페 오픈 토스트 

점심 : 회사밥 

저녁 : 할랄가이즈 팔라펠 부리토 볼 

당근 라페도 두세끼에 나눠 먹음 분명 내가 산 당근은 한개였는데 힘들었다. 

저녁은 피부과 갔다가 옆에서 먹은 할랄가이즈. 진짜 팔라펠 부리토볼 최애


토요일 

아침 : 아보카도 토스트, 토마토 주스 파핑보바 

점심 : -

저녁 : -

이날 교통사고가 나서 식사 사진은 이게 끗!

지방 내려가는 중에 뒤에 차에서 밖았다. 파핑보바는 한입먹고 버렸고

드디어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다 해치웠다. 


일요일 

아침 : 김치볶음밥 + 토마토 무침이 

점심 : -

저녁 : 휴게소 라면정식 

ㅎㅎ토마토 무침이도 드디어 다 먹었다. 진짜 손이 큰건지 1인분 세상에서 만들기 제일 어려운듯...

이날 바로 다시 지방 내려가야해서 아침먹고 내려가서 일 보고 바로 다시 서울 올라오느라 바빳다. 

저녁은 결국 휴게소에서 라면먹음...행담도 휴게소는 8시에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는다. 

 

이정도면 유지한것만으로도 고마운 정도...

그래도 외식과 배달을 줄인것으로 만족한다. 

다음주는 좀 더 빡세게 해야지했는데 교통사고 하하하하

운동 병행이 안되니까 식단을 좀 더 잘 구성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