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Things

쉽고 빠르게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는 씹어먹는 단백질 보충제 한미 프로틴츄어블정

by leeeel 2020. 7. 1.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

 

한 때 주 3회 꼬박꼬박 헬스장을 다녔는데요. 그때마다 근력운동 해주고 나서는 프로틴쉐이크나 두유같은 걸 먹어줬는데 몇박스 먹고 나니까 너무 질리더라구요. 챙겨 다니는 것도 귀찮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폭풍 검색을 해서 프로틴 츄어블정을 찾았어요. 바로 구매! 

 

한번에 5정씩 하루 두번정도 먹는 것이니까 이 560g이 한달분량입니다. 28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것만 먹는건 아니라서 하루에 한번정도만 먹고 있습니다. 1회에 40kcal을 섭취할 수 있고 단백질은 6g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 두번 먹게 되면 총 12g 즉 하루 분량의 20% 정도를 이 영양제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유청단백과 대두단백이 혼합되어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요. 수분을 쏙 뺏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여전히 무거운 것 같습니다. 

박스와 같은 내용이 통마다 붙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1년 정도남은 상품이었는데 하루 한번 먹어봤자 두달분량이니까 빨리 해치울 수 있어요. 

바로 열어봅니다. 씰링으로 막혀있고 그 안엔 부서지지 말라고 비닐이 들어있어요. 들고 다녀보니 진짜 비닐이 필요합니다. 은근 잘 부서지더라고요 

프로틴은 엄청 커요. 한 50원짜리 동전 크기정도 됩니다. 거기다 통통해서 진짜 꼭꼭 씹어서 먹어야해요. 맛은...혹시 분유사탕 아시나요? 분유 뭉쳐놓은 것 같은 사탕인데 그런 맛이에요. 초코우유 가루 퍼먹는 맛인데 초코맛은 아주 연한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그리고 한알씩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다섯개를 한번에 먹는다면 물 없이는 삼키기 힘들 거에요. 바로 입 안에 수분을 모두 흡수하는 느낌입니다. 

요즘은 운동을 자주 안가서 간식 대신 하나씩 씹어먹는데 전 맛있게 먹고 있어요. 물론 관심있어하시는 분들 몇분 드렸는데 호불호가 강한 맛있거 같아요.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냥 단백질 쉐이크 먹는게 낫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쉐이커도 안씻어도 돼고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어서 계속 이걸 먹을 것 같아요. 프로틴 섭취가 필요한데 챙겨다니기 귀찮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