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Restaurant l Cafe

[서울/망원]채식 옵션이 있는 망원 태국음식 식당 몽타이

by leeeel 2020. 11. 17.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블태기와 함께 신변의 변화가 크게 오게 되어서 거의 손을 놓고 있었어요...

이번에 간 곳은 망원에서의 마지막 식사? (라고 하지만 이후에도 엄청나게 다녔어요)를 하겠다고 마음먹고 가게 된 몽타이입니다. 

옛날 어라운드그린이 있던 자리로 몽타이가 옮겨왔어요. 예전보다 좀 더 망리단길로 들어온 느낌 

 

몽타이의 메뉴입니다. 여기의 최대 단점은 화장실이 없어요ㅜㅜ그래서 공원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한다는게 좀 불편할 수 있는데 공원이 진짜 바로 앞에 있어서 별로 상관은 없어요.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여긴 비건 옵션이 있어서 비건으로 주문하게 되면 동물성 재료를 빼고 음식을 만들어 주세요. 물론 v 표시가 없는 것들은 비건이 안되는 음식이에요. 대부분은 가능한데 볶음밥 종류들이 거의 채식이 안되요 그래도 페스코인 것 같습니다. 

옛날 어라운드 그린의 느낌이 군데군데 남아있으면서도 몽타이의 소품들이 잘 배치 되어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팟타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같이 가신분이 고수를 못드셔서 고수는 따로 내어달라고 했어요. 생각해보니 이분과 집에서 똠양꿍과 팟타이를 만들어 먹었었네요ㅋㅋㅋㅋ그때 맛도 없는데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요ㅜㅜ 그리고 똠양꿍 저희는 일반적으로 새우가 든 논비건으로 시켰어요. 버섯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둘이 이렇게 한상을 먹었어요. 

먹고 카페 가는길에 찍어본 감나무 핸드폰을 새로 산김에 색감 체크해보려고 찍었는데 카메라만 좋으면 뭐하나요 ㅎㅎㅎ역시 장비빨도 중요하지만 손빨인걸 다시한번 느꼈어요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