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Application

[뉴스레터시리즈]음식과 관련한 포근한 이야기가 읽고 싶을때, 배달의 민족 주간배짱이

by leeeel 2021. 1. 8.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랜만에 뉴스레터 추천 시리즈로 돌아왔어요. 사실 읽고 있는 뉴스레터는 약 10여종인데 뭔가 하나씩 소개하려고만 하면 게으름이 발동해서ㅎㅎㅎ

 

주간배짱이는 배달의 민족에서 나오는 뉴스레터에요. 배민은 의외로 본업 외에 부업도 꽤나 잘 하고 있는데 아시나요? 여기 마케팅팀에 있던 분들이 생각보다 밖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시면서 여기저기 배민 문방구나 주간배짱이를 소문내고 다니셔서 저도 우연히 알게 된 뉴스레터입니다. 

 

주로 작가님들과 협업을 통해 음식과 관한 이야기들을 보내주시는데요. 에세이나 웹툰 처럼 다양한 글이 오기도 하고 특정 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합니다. 매 달 작가님이 정해지고 그 작가님의 이야기가 오는데 가끔 원래 좋아하던 분의 글이 오면 그 달 내내 배짱이가 기다려지기도 해요. 

 

<구독하기>

www.baemin.com/newsletter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은 서비스 제공(뉴스레터 구독 신청 및 발송)을 위하여 이름, 이메일주소를 수집 이용하며, 뉴스레터 구독 해지시 즉시 파기합니다. 위 개인정보

www.baemin.com

1월의 작가는 김현민 작가님이십니다. 저는 10월의 작가님이셨던 요조님의 글이 나왔을때 친구들에게 전송을 하며 같이 아무튼, 떡볶이를 읽고 떡볶이를 먹었던 친구들과 큭큭대기도 했어요. 

물론 에세이만 있는 건 아니고 자체 어워드, 배민의 기능을 소개하는 것과 같이 소소한 꿀팁들도 가득 들어 있어요. 이번에는 막례할머니와 콜라보해서 기능을 소개했던 배민의 가족 연결에 대해서 이야기 했더라고요. 

그리고 이 모든 글들은 한곳에 모아져 있습니다.배달의 민족은 아직까지 네이버 블로그를 쓰더라구요ㅎㅎㅎ

blog.naver.com/smartbaedal

 

배달의민족 : 네이버 블로그

세상은 넓고 맛집은 배달의민족. 배민 블로그 배달의민족 블로그

blog.naver.com

다시 한번 구독을 하시려면 아래 북마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www.baemin.com/newsletter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은 서비스 제공(뉴스레터 구독 신청 및 발송)을 위하여 이름, 이메일주소를 수집 이용하며, 뉴스레터 구독 해지시 즉시 파기합니다. 위 개인정보

www.baemin.com

 

 

<뉴스레터 시리즈 이전글보기>

2020/05/23 - [일상로그/Application] - [뉴스레터 시리즈] 누가 떠먹여 주는 지식을 얻고 싶다면? - 1. 어피티 (UPPITY) 머니레터

 

[뉴스레터 시리즈] 누가 떠먹여 주는 지식을 얻고 싶다면? - 1. 어피티 (UPPITY) 머니레터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 직장인분들 혹시 몇시에 출근하시나요? 요즘 저는 한 10여분 먼저 출발해서 자리에 앉아 개인메일함부터 열어봅니다. 회사메일을 열고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하기

lee-lee.tistory.com

2020/06/18 - [일상로그/Application] - 누가 떠먹여 주는 지식을 얻고 싶다면? - 2. 메일로 받아보는 뉴닉(NEWNEEK) 뉴스레터

 

누가 떠먹여 주는 지식을 얻고 싶다면? - 2. 메일로 받아보는 뉴닉(NEWNEEK)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다른 사람이 먹여주는 지식을 시리즈물로 생각해두고도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잘 설명하고 싶은 마음에 미루고 미루다가 잊어갈 때 쯤 다시 돌아왔습니다. 잘 쓰고 싶

lee-l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