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Restaurant l Cafe

[강원/춘천] 빠네가 인상적인 춘천 비스트로 마리오

by leeeel 2020. 12. 8.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점점 더 심해져서 외식도 잘 안나가게 되네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음식 잔뜩 먹어볼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속상해요 

비스트로 마리오는 같이 일하는 분이 꼭 가보라고 해서 와본 곳입니다. 빠네가 맛잇다고 해서 메뉴판을 보기도 전에 메뉴는 이미 정해져 있었어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요. 손님도 꽤 끊이질 않고 있는데 응대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바로 메뉴를 가져다 주셨어요. 파스타, 리소토, 도리아, 피자 등등 메뉴가 진짜 많은 편이에요. 저는 대충 훝어보고는 바로 빠네를 주문 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바로 피클과 마늘빵을 식전빵으로 내어주십니다. 저 꿀은 사실 왜 주는지 아직 모르겠어요. 피자를 먹을 사람한테만 줄것 같은데...

마늘빵은 따뜻하게 데워진 상태로 나와서 맛있게 입맛을 돋우어줍니다. 피클도 수제인것 같아요. 

비쥬얼에 놀란 빠네입니다. 아니 대부분 빠네는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지만 이건 넉넉을 넘어선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소스가 묽거나 아무 맛도 없는 것도 아니고 진한 크림 맛이었어요.

1.5인분은 될 것 같은 양입니다. 보이진 않지만 빵안에 파스타 면과 함께 새우, 브로콜리도 같이 들어있어요.

마지막빵도 소스를 머금어서 맛있게 소스 부족함 없이 잘 먹을 수 잇었습니다.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서 빵은 거의 다 못먹었지만 말이에요. 느끼할때마다 피클로 중화해가며 열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댓글